프렌즈 타워 플레이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테라트입니다




오늘은 프렌즈 타워라는 게임을 추천하고자 합니다



로딩을 하며 추가 자료를 받습니다



출석 보상도 주고요



이제 처음으로 시작하면서 기본 캐릭터를 정하게 됩니다



저는 라이언을 좋아하기 때문에 라이언을 골랐습니다


다음으로 매장을 고르는데 처음이라 선택지가 없네요



진행해줍니다



첫 손님을 받으라는게 게임을 플레이하라는 뜻인가봅니다




게임이 끝났는데 횟수가 남아있으면 다음과 같이 추가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가볍게 별 3개를 채울 수 있네요



스테이지의 별 개수에 따라 매장의 꾸밈 정도가 바뀌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친구를 얻었네요!



새로운 친구는 매장에 배치하면 알바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점점 어려워 지는군요





코코팜 비치는 알바 포인트를 이용해 여러 상품같은것을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다음과 같이 구매를 하면 보상으로 소량의 보석을 주네요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VIP라는 캐릭터까지 등장하네요!



플레이 영상 참고하세요!




- 감사합니당 -

반응형

댓글,

테라트

Since 2018.07.03 / IT 관련 정보, 일상의 공유를 위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