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기사 김봉식 플레이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테라트 입니다!!


오늘은 제가 오래 전부터 즐겨하고 있는 게임에 대해 추천 글을 쓰고자 합니다 ㅎㅎ



게임 이름은 바로 ! 중년기사 김봉식! 이라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MAF Games라는 중소기업에서 내놓은 인디 게임 입니다


요즘,, MAF Games 분들께서 신작 "게임이 망했다" 에 올인하시고 계시다는 소리가 봉식이 팬카페를 통해 들리지만,,


저는 봉식이를 버리지는 않을거라고 믿습니다 ㅋㅋ






게임을 천천히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게임의 목표는 정말 간단합니다!!


열심히 강해져서 더 높은 층으로 올라가자!


저는 일단 간단한 스토리에 더 마음이 끌렸습니다 평소 게임을 해도 스토리에는 별 관심없는 제게 큰 어필이 되었죠




봉식이라는 친구가 우연히 투구가 벗겨지지 않아서 던전에 들어가서 용사가 되었다는 스토리로 시작하게 됩니다 ㅋㅋ


일단 이 게임의 장점은 시간을 투자한 만큼 결과가 나옵니다!


무과금이어도 충분히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고요


또, 켜두기만 하고 가끔 관리만 해준다면 스스로 성장합니다 ㅋㅋ (이런 부분이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죠)



조금 더 자세히 설명을 해보겠습니다


항상 돌리는 일반던전, 거대용을 다같이 잡는 레이드, 여러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지하감옥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UI가 구성되어있습니다

(업데이트 절차에 따라서 UI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봉식이 게임에는 여러가지 코인? 이라 할 수 있는 것들이 있는데,


열쇠, 마왕의 코인, 만능포인트, 보석, 봉트리움 등등 많습니다..


이것들은 플레이 해보시게 된다면 점차 알게 될겁니다 ㅎㅎ


아 마지막으로 게임을 좀 더 효율적으로 즐기시고 싶다면 중년기사 김봉식 팬카페로 오셔서 같이 공유하며 게임을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 링크 <<



반응형

댓글,

테라트

Since 2018.07.03 / IT 관련 정보, 일상의 공유를 위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