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사이트맵 만드는 사이트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운영하게 되시면


사이트맵을 필요로 하시게 되는 때가 오실 겁니다!!



오늘은 사이트맵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려 합니다


매우 간단해요




무료 사이트맵 생성 사이트 : https://www.xml-sitemaps.com



접속하면 'Your Website URL' 이라는 부분에 자신이 사이트맵을 만들고자 하는 사이트의 URL을 적어주면 됩니다~



저는 제 블로그를 예시로 했습니다 ㅎㅎ


URL을 입력 후 'START' 를 눌러주면 됩니다~



시간이 은근 걸리더라구요 바로바로 진행되는 표시가 뜨지 않구 한참 기다리면 언젠가 끝나있네요



성공이라고 뜨네요!


저는 10분 가량 걸렸네요


'VIEW SITEMAP DETAILS' 를 누르면 사이트맵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 빨간 상자를 누르면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간단하죠?


반응형

댓글,

테라트

Since 2018.07.03 / IT 관련 정보, 일상의 공유를 위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