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즐리 면도기 개봉 및 구매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테라트입니다!!


새로 산 와이즐리 면도기를 개봉해보겠습니다!


와이즐리라는 브랜드의 면도기를 구매해보았습니다~


사진 출처 및 와이즐리 바로가기 : https://www.wiselyshave.com/




엄청난 광고를 하던 제품이라 과장된 광고가 아닐까 걱정하며 열어보았습니다 ㅋㅋ



정갈하고 평범한 갈색 상자에


임팩트 있는 검은색이 있는 상자에 왔네요!



짜잔 창업 한지 얼마 안 되었는지 창업자들이 보내는 편지라고 들어있네요



'ㅇㅇㅈㄹ' 이라는 매거진을 넣어주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맨 오른쪽에 제품 박스가 있습니다~



면도기 사용에 있어서 주의해야 될 사항들이 적혀있습니다!


이것을 보고 면도기를 눕혀서 보관해야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네요,,,



아 이 제품은 와이즐리 공식 사이트에서 스타터 세트를 주문하여서 받은 것 입니다


스타터 세트의 구성 기본 면도날 1개 + 면도기 1개 + 추가 면도날 1개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순수 제 돈으로 구매하였습니다~



면도날 자체가 부드럽고


다른 면도날과 달리 깎이는 느낌도 없이 깔끔하게 정리됨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면도기가 무겁지 않고 가볍습니다~



나중에 면도날만 추가로 구입하여서 사용하면 되겠네요!

반응형

댓글,

테라트

Since 2018.07.03 / IT 관련 정보, 일상의 공유를 위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