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서울성형외과/남자 비절개 눈매교정 고민중이신가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테라트입니다~



제가 한동안 고민했던 부분이 있는데요


작아보이는 눈, 쳐저보이는 눈, 졸려보이는 눈에 대한 문제입니다!


알아보던 중 비절개 눈매교정으로 이 부분을 개선하신 분들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제 친구도 비절개 눈매교정을 추천해줘서 더 자세히 알아보게 되었죠!





내원해서 상담 받은 후에

나에게 맞는 정확한 수술 방법을 알아보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저는 병원을 알아보던 중 너무 좋은 병원을 알게 되어서 블로그에 적게 되었습니다 ㅋㅋ


어느 병원이던지 오래 못가는 병원은

그만큼 사건사고가 있었고 신뢰도가 없기 때문에 오래가지 못하는 병원이 된다고 생각하는데


이 병원은 약 18년간 운영되어 왔다고 합니다~


바로


" 압구정 서울 성형외과 " 입니다!



카톡 상담도 가능합니다~


실제 제가 상담한 카톡에 대한 사진도 첨부해봅니다


친절한 상담을 진행해주십니다~



이렇게 바로 상담 날짜를 잡으셔서

방문 후 상담하셔도 되고~


아니면 더 자세히 궁금하신 점에 대해서 문의하셔도 됩니다~


압구정 서울 성형외과 : http://www.asps.co.kr/


층별로 나눠져 있어서


예약 후 방문을 하시면 


로비에서 친절하게 몇 층가서 상담받으면 될지 알려주십니다~



저 역시 여기서 상담을 했는데요


실장님 분들이 친절하게 맞춤 상담을 해주십니다~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르겠다면 방문해서 상담 받아보시는게 가장 빨라요



저는 오래된 병원의 건립 기간과 또 경력 많으신 원장님의 설명 덕분에 빠른 결정을 할 수 있었습니다~


예약을 하게 되면 다음과 같은 카드식으로 된 안내장을 주십니다 ㅎ



카드 안에는 정확한 수술 예약에 대한 정보와

수술 전 주의사항들이 간략하게 적혀있습니다~



저는 최중혁 원장님께 수술을 받았습니다~


원장님께서 상담 날에도 친절하고 자세히 설명해주시되

또 이해 하기 쉽도록 간단하게 설명해주셨는데


수술 날에도 긴장 안되게 계속 잘하겠다고 해주셨고 실제로 잘 해주셨습니다!



남자 눈 부분에 있어서 많은 경력이 있다고 추천해주신 원장님인데

저도 동의한다고 한 표 추가해야겠어요! ㅋㅋㅋ


저는 현재 이곳에서 수술 받고 매우만족인 상태입니다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

테라트

Since 2018.07.03 / IT 관련 정보, 일상의 공유를 위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