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에어컨 세정제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테라트입니다




몇일전부턴가 저희 집 에어컨에서 양말 오랫동안 묵혀놓은 냄새?

이상한 냄새가 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자취생들의 필수 장소!!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에어컨 세정제를 구매하여 사용해봤습니다!!



가격은 3천원 이구요! 냄새 제거와 동시에 세정 작용까지 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분사를 잘 도와주기 위해서 빨대같은것도 들어있네요 돌려서 장착해주면 됩니다-!



문제의 에어컨 놈입니다 ㅋㅋㅋ 고마운 녀석이지만,, 가끔 냄새가 날때는 원망스러운 이중적인 놈이죠,,


무튼 청소를 시작하기 위해 필터를 제거하겠습니다



저희집 에어컨은 천장과 가까이 있어서 분사가 굉장히 힘들었는데요

여러분들은 편하시게 하시기 바랍니다 그냥 저기 보이시는 철판같은 곳에


칙-- 뿌리면 끝입니다!



뿌리기 시작했는데 너무 튀어서 깜짝놀라서 카메라가 흔들렸어요 ㅋㅋㅋㅋ


그정도로 튀는게 심하니까 사용하시는 분들은 조심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저기 보이시는 흰색 부분들이 뿌려진 부분들입니다




다음과 같이 거품이 파팍 터지시는게 보이실겁니다 청소가 잘되고 있는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ㅋㅋㅋ


흰색 부분이 좀 잦아 들면 필터를 끼고 송풍으로 틀어주시면 안에 뿌렸던 거품들이 사라지면서 잘 마른다고 합니다!!


지금 청소한지 30분정도 지났는데 향기롭고 냄새도 하나도 안나네요!!


여러분들도 에어컨 쾌적하게 쓰세요~!

반응형

댓글,

테라트

Since 2018.07.03 / IT 관련 정보, 일상의 공유를 위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