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카페 : 어나더 블루 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테라트입니다


속초에 이쁜 카페를 다녀와서 글을 작성합니다~




어나더 블루 카페는 수제 케잌이 맛있다고 인터넷에서 정보를 얻은 후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속초 장사항 이라는 곳에 인접한 카페입니다


루프탑에서 바다가 보이는 카페여서 인터넷에서 많은 호평을 받고 있었습니다

(아쉽게도 루프탑은 안갔네요 방문한 날 바람이 많이 불어서 올라갈 생각을 못했네요)



가게 입구입니다


여느 가게처럼 평범하게 되있지 않고 유리 창이 벽면을 대신하고 있었고

전경이 되게 보기 좋았습니다


사진을 왜 이렇게 찍었는지 글을 올리면서 후회하고 있네요,,




수제케잌 종류는 생각보다 많지 않았습니다


3가지 맛이 있었는데요


생크림+딸기와 뉴옥치즈와 초코케잌 이렇게 있던것으로 기억이 됩니다



여기 방문 전날 강릉 커피거리에서도 케잌과 커피를 마셨었는데


강릉 커피거리보다 커피가 쓰지 않고 연한 맛이었습니다!


케잌 또한 어나더 블루가 더 맛있는거로 기억되네요




가게는 1층, 2층, 루프탑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저희가 갔을 때 꽉 차 있었는데


사진을 찍을 때는 시간이 지나서 그런지 조금 자리가 나 있는 상태네요



수제 케잌이 엄청 달지도 않고

적당히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커피나 케잌 어느 하나만 맛있던게 아니라 다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바다가 정말 잘 보였습니다!



바다가 잘 보이는 카페 였는데

창가에는 사람들이 다 차서 안쪽에 앉게 되어서

바다 사진을 못 찍었네요


다음에 날 좋을 때 다시 방문해서

바다 사진도 찍고 인생사진도 건져와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테라트

Since 2018.07.03 / IT 관련 정보, 일상의 공유를 위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