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오티카 렌즈 세척기 사용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테라트입니다


오늘은 렌즈 세척기에 대해서 적을 것입니다


쿠팡에서 판매하는 개구리 렌즈 세척기를 구매하였습니다


미오티카 렌즈세척기...

위의 링크를 통해 구입하시면 편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개구리가 깜찍 귀염 합니다!


3분이면 세척이 완료된다고 적혀있네요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동일 제품에 여러 디자인이 있네요



제품 구성과 사용법에 대한 이야기가 뒷면에 적혀있네요


사용법은 간단하네요


개구리 렌즈 케이스에 식염수와 렌즈를 넣어주고 본체에 올려준 뒤에

전원을 켜주면 됩니다


건전지를 통해 작동하는 제품이네요




** 사용 후기 **


장점

귀여운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3분이면 세척이 완료되는 편리함이 있다


단점

소음이 있다

아무래도 진동으로 세척을 시키는 제품이다 보니 소음이 발생되더라고요





렌즈 세척이라는 게 어렵고도 민감한 부분이라 세척기가 있으면 좋긴 하죠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

테라트

Since 2018.07.03 / IT 관련 정보, 일상의 공유를 위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