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0 플러스 코스믹 그레이 개봉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테라트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글을 써보네요 ㅎㅎ

 

오늘은 사전예약으로 수령한 갤럭시S20+ 개봉기에 대해서 가져왔습니다!

 

모든 사진은 직접 촬영하였습니다

 

사진을 전문적으로 배운 사람이 아니라 보시는데 불편함이 있더라도 양해 바랍니다 ㅎㅎ

 

기본 박스 전체 모습입니다

깔끔하게 S20이라고 써있네요

만족스럽습니다 ㅋㅋ

 

열자마자 갤럭시S20 플러스가 딱 맞이해주고 있네요

전작들보다 점점 디스플레이가 깔끔하게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ㅋㅋ

 

핸드폰을 꺼내고 밑을 열어보면 안에 구성품으로

충전기와 유선 이어폰이 들어있습니다

 

S20이라는 상단 박스의 안쪽을 보시면 박스 한 개가 더 있습니다

잘 찾아보세요!

 

S20이라고 적힌 상단 박스의 안쪽에 들어있는 박스에서는

삼성에서 기본 제공되는 젤리케이스와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사진 찍을 때는 미처 알아채지 못한 먼지가 살짝 있네요 ㅠㅠ

보시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제가 선택한 컬러는 코스믹 그레이 색상입니다

블랙은 너무 칙칙해 보이고 전에는 블루 계열을 써봤어서

이번에는 새로운 색상을 골라보았습니다

 

크게 튀지 않는 걸 좋아하는 저로서는 만족스러운 색감입니다

뒷면이 반짝반짝 광이 납니다..!!

 

저는 인덕션 계열을 안 쓸 줄 알았습니다만

요새 새 폰이 계속 이렇게 나와서 어쩔 수 없이 쓰게 되네요 크흡

 

갤럭시S20은 빅스비 버튼이 따로 없습니다

전원 버튼과 음량 버튼만 존재하네요

 

빅스비 버튼 없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부팅 시 모습입니다

기본 OS로 안드로이드 10을 담고 있네요

 

제가 이제야 알게 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기본적으로 전면 디스플레이에 필름이 붙어서 왔더라고요

 

따로 제거하지 않고 그냥 써도 되는 필름입니다

아주 만족스러운 개봉기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

테라트

Since 2018.07.03 / IT 관련 정보, 일상의 공유를 위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