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광화문역 음식점 : 멘쯔 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테라트입니다-!


저도 이제 컨텐츠에서 음식점 방문기도 추가하기로 했습니다




시작하겠습니다-!



제가 다녀온 음식점은 이곳입니다 ㅎㅎ


여러분들 가시게 되면 골목길이



이렇게 보이실텐데 오른쪽으로 가셔야 합니다


더운데 언덕길 올라갔다가 허탕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ㅠㅠ



가게 분위기 있고 좋더라구요!


사진 찍는 제모습이 ,,, 보이네요;;; (크흠,,)



밖에서도 메뉴의 가격을 볼 수 있게 잘해놨습니다-!!




가게가 넓지는 않았지만 분위기 있고 좋았습니다



가게 이름이 멘쯔인데,


멘쯔라는 뜻은, 1인분씩 제공되는 밥그릇을 뜻하는 단어인데, 가게 주인분이 한 사람의 마음을 위한 밥그릇이라는 의미로 사용하셨다고 적혀있네요~


영업시간도 오른쪽에 보이시죠?


조금은 짤렸지만,,


월~일 AM 11:30~ PM 10:00 라고 하네요


마지막 주문은 PM 09:00 까지라고 적혀있습니다



이 음식은 고로케입니다-!


겉은 바싹하고 속은 촉촉하더라구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돈코츠 라멘입니다-



규동입니다- 불맛같은게 나면서 맛있었습니다



데미돈까스 입니다-!! 고기가 진짜 부드러웠습니다-


여러분도 이 동네 방문하시게 되면 멘쯔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

테라트

Since 2018.07.03 / IT 관련 정보, 일상의 공유를 위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