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이태원역 음식점 : VATOS 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테라트입니다


오늘은 이태원 음식점을 추천드리겠습니다!!







까먹고 가게 정면 사진은 안찍어서 없네요 ㅠㅠㅠ (제가 멍청이입니다 여러분 ㅠㅠ)


게다가,,, 거리뷰로라도 여러분께 가게 위치를 알려드리려 했으나,,, 거리뷰 사진찍을 때 공사중이었네요 ,, 대박,,, 


ㅠㅠ 여러분 이쪽 근처 가시면 언덕 올라가기 전에 바로 보여요!!


(꼭 찾으시길 바랍니다,,)



역시 다문화의 상징 이태원답게, 여러 국가의 종업원 분들이 서빙을 해주시고 계시더라구요


생각과 다르게 한국어도 정말 잘하시구요 ㅋㅋㅋ


요새는 한국어 잘하시는 외국분들도 많으신 것 같아요 ㅋㅋ


메뉴판에 정말,,, 



설명이 잘되어 있는데,, 뭐가 맛있는건지 뭐가 어떻게 나오는지 정말 적응도 안되고 모르겠더라구요 ㅠㅠㅠ


그래서 그냥 Special Menu 인가 그쪽을 쭈욱 다 달라고 했습니다 ㅋㅋ 음식 평가 하겠습니다!



메뉴이름 : Honey Tequila Chicken Wings


테라트's 의견 : 그냥 치킨입니다 ㅋㅋ 매콤하구요 제가 시켰던 메뉴 중에 가장 BEST!!!



메뉴 이름 : Mama's Tamales


테라트's 의견 : ,,, 솔직히 말하자면 맛이 없었습니다 무슨 맛인지 표현을 못하겠는데,, 감자랑 뭐랑 섞인 것 같구요,, 같이 간 친구들도 다 별로라고 평가 한것을 보면 왠만한 한국사람 입에는 안맞는 음식이었습니다

(맛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남깁니다ㅠㅠ)



메뉴 이름 : Kimchi-Carnitas-Fries


테라트's 의견 : 김치와 감자튀김과 양파? 같은게 섞인 음식인데 이것도 김치때문인지 괜찮더라구요 ㅋㅋ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메뉴이름 : Carnitas-Taquitos


테라트's 의견 : 위에서 언급했던 Mama's Tamales 과 속에 들어가는 속재료가 같습니다,, 이게 가장 나중에 먹어보고 좌절했습니다 ㅋㅋㅋ OTL ㅠㅠㅠ 



처음 보는 맥주들도 시켜봤습니다,, 이 맥주들의 이름은 또 안적어왔네요 ㅠㅠ 초보 블로거의 실수를 용서해주세요!!


여러분들도 맛있는 메뉴 시키시기 바라겠습니다


!! 음식의 맛은 주관적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

반응형

댓글,

테라트

Since 2018.07.03 / IT 관련 정보, 일상의 공유를 위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