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가볼만한곳 여의도 한강공원 방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테라트입니다


밤공기 좋은 어느날 제가 다녀온 한강의 밤을 여러분께 짧게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여의나루역에서 2번 출구 또는 3번 출구로 나가시면


여의도 한강공원이 바로 보이실겁니다


여기는 뭐 지정된 길도 없고 자리도 없는 자유로운 공원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발 닿는 곳 아무데나 앉으시면 됩니다 !!


(이렇게 얘기했다고 아무 길에 막 누우시거나 자리피지는 않으실거죠?ㅋㅋ)



정말 야경이 좋았어요!


게다가 해가 완전 지기전에 가서 살짝 노을 진 지금 저 모습이 


정말 아름다워서 카메라가 담아내지 못하네요,,, (내 카메라 문제인가 ,, ?)



아 여러분들 혹시 귀찮으시다면 돗자리 대여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저 때 기준으로 요금은


대여 4천원 구매 8천원 이었습니다!!


그냥 주변 둘러보시면 돗자리 대여 크게 붙이고 돌아다니시는 분들이 계셔요


그분들한테 빌리시면 됩니다


대여라도, 일단 8천원을 드리고 나중에 반납하면 4천원을 페이백 받는 방식으로 대여해주시고 계셨습니다


(근데 문제가 있다면 반납하려는데 원래 자리에 안계시고 돌아다니고 계시더라구요,,)



친구들과 이런 곳에서 야경 구경하며


이런 저런 얘기를 하니 소소한 행복이라는 기분이 느껴졌습니다!!


아, 그리고 각 한강 공원에는 (여의도 공원 뿐아니라 다른곳도 있을거에요)


배달존이라는 곳이 있어서 배달존 X 번으로 가져다 달라고 주문전화를 하면


배달원 분이 도착하기 전 또는 도착하신 다음에 연락을 주시면 배달존에서 배달음식을 수령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주변에는 편의점도 있어서 맥주 또는 음료수 등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얼음컵도 준비해서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최적의 장소 입니다!! ㅋㅋ



여러분도 가족과 친구분들과 함께 소소한 행복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 !


반응형

댓글,

테라트

Since 2018.07.03 / IT 관련 정보, 일상의 공유를 위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