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가볼만한곳 이태원 라인프렌즈 방문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테라트입니다


오늘은 서울 이태원에 있는 라인프렌즈 방문기를 작성하겠습니다-!



가는 길 : 이태원역 3번 출구 쭉 직진


가시다보면 여기를 그냥 지나칠 수 없으실겁니다 ㅋㅋ


평소 라인을 쓰진 않지만 라인 캐릭터에 누가 누가 있다는 것은 잘 알고 있었습니다~


가보니 눈에 익은 친구들이 많았어요 ㅋㅋ



건물은 총 4개의 층으로 구성되어 있을정도로 엄청 높았습니다 !!


매장이 넓다는 느낌보다는 위로 큰 느낌이었습니다


(그렇다고 매장이 작다는 뜻은 아닙니다_)



BT21이 진행중인 프로젝트 사업인가봅니다


여기저기 BT21이라고 적혀있더라구요,,


처음에는 방탄소년단 홍보인줄 알았어요 ㅋㅋㅋ



요즘 핫한 손풍기도 팔구요!!



캐릭터 디자인의 머그컵도 판매하고 여러가지 캐릭터 상품들이 다양했어요~





다음과 같이 큰 인형들 정말 많았습니다 ㅋㅋㅋ



제일 위층에는 카페가 있는데요, 단순히 1개의 카페가 있는게 아니라 푸드 코트 식으로


여러 음식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냥 단순히 팔기만 하는 매장이라기 보다는 눈도 즐겁게 하기위해서


포토존 같은 느낌의 장소도 많이 마련해 놨구요 맨 위층 카페, 음식점도 잘 되어 있어서


라인 캐릭터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

테라트

Since 2018.07.03 / IT 관련 정보, 일상의 공유를 위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