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M for kakao 플레이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테라트입니다~


오늘은 안드로이드 게임 중 라그나로크M을 플레이 해보고


글을 작성하겠습니다 ㅎㅎ




다운로드할 파일,,, 많은건  RPG 특성인것같습니다 ㅎㅎ


와이파이 이용을 추천합니다


속도도 그렇고, 데이터의 양이 적은 편이 아니라 와이파이가 훨씬 다운로드가 쉬우실 겁니다 ㅎ



데이터 다운로드가 끝났네요


터치해서 게임을 시작하라고 하네요!



캐릭터 생성 창이 특이했습니다!!


캐릭터들도 귀염귀염합니다 ㅎㅎ



기본 의상도 장착할 수 있고, 어떤 능력치가 발달되어 있는지 옆에 표시도 되고 있습니다-








레벨업 시에, 능력치가 상승되는 것이 왼쪽 하단에 채팅창을 통해 표시가 됩니다


물약을 장착할 수 있구요,, 오른쪽 상단에는 맵표시와 시간, 휴대폰 배터리가 표시되고 있습니다





퀘스트 수행 함에 있어서 한가지 아쉬운 점은


퀘스트 자동진행이 아니라,, NPC가 있는 곳까지 저기 보이는 지도를 통해서 가야합니다



인벤토리 창과 장비창이 같이 표시되고 있습니다!



스탯 찍는 창이고, 자동 분배 또한 가능합니다






타겟 설정 자동전투가 가능합니다


** 알아보니 빨간 물약만 자동으로 사용한다고 하네요 (자동전투시에는)



제가 플레이해보면서 또 가장 아쉬운점은


전직이 다른 모바일 게임에 비해 아주 느리다는 것입니다,,


퀘스트를 많이 깼다고 생각했는데,, 전직이 너무 오래걸립니다


그리고 전직 가능 레벨인 10을 찍어도 어떤 퀘스트를 수행해야 전직이 되는지 표시 또한 없어서


한참 해메게 됩니다



가끔 타임 보상으로 이런 아이템도 주네요,,,






귀여운 탈것도 퀘스트 중에 탑승하게 되네요 ㅋㅋ





아쉽게도,,, 전직퀘스트가 어떤 것인지도 모르겠고,,, 너무 오래걸려서 저는 포기했습니다 ㅠㅠ


제 블로그의 플레이 후기글은 체험 후기만 간단히 올리는 방식이어서 ,,


다들 생각있으시다면 유XX 도 참고 하셔서 플레이 영상 보신다음 즐거운 플레이 하시기 바랍니다~!!





* 라그나로크M 카페 모양 팝업 아이콘 삭제하기 *


라그나로크M은 게임 시작 시 계속 카페 아이콘이 표시되더라구요!!


삭제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그냥 꾹- 눌러서 휴지통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ㅋㅋ





반응형

댓글,

테라트

Since 2018.07.03 / IT 관련 정보, 일상의 공유를 위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