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가볼만한곳 통영 케이블카 & 통영 스카이워크 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테라트입니다-


저는 저번에 경남 고성으로 가족여행을 다녀왔는데요




고성에서 할만한 것이 없어서,,, 찾아보다가 통영 케이블카를 타러 가게 되었습니다!


(18년 8월 3일 기준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표를 끊고 탈 준비를 합니다! ㅋㅋ



확실히 사진은 필터가 중요하네요,, 산이 더 푸르게 보입니다!



탑승번호가 주어지고 탑승번호 순서대로 순차적으로


탑승이 진행되더라구요~



안에 편의점, 화장실이 있구요 케이블카 출발 라인이 보입니다



케이블카에 대한 정보가 쓰여 있습니다! 보이시나요? 사진이 화질이 떨어지네요 ㅠㅠ



케이블카가 들어옵니다!!



케이블카 탑승 성공!


안이 매우덥고 창문이라곤 저거와 맨위 천장에 달린 작은 구멍 뿐이었네요ㅠㅠ


여름에 타시는 건 비추입니다!





출발은 굉장히 빠른속도로 했는데,,


갈수록 그냥 평범한 속도로 가고 있네요


아마 안전성 때문인 것 같아요~



케이블카에서 도착해서 내리면 다음과 같이 스카이워크가 있습니다!!


바닥이 유리로 되어있는 다리라고 이해 하시면 될것같네요?



푸른 산!!

 필터를 적용해봤습니다



샤방~



스카이워크 이용안내에,,, 최대 5명으로 제한한다는데 이곳저곳 기본 5명이상씩 들어서 계시더라구요


서로의 안전을 위협하는 행동이죠 ㅠㅠ 

저런 간단한 규칙은 다들 지켜주셨으면 좋겠는데,,



짠- 바닥이 비어있습니다





아 저는 시간이 없어서 못갔는데 스카이워크 옆에는


한산대첩 전망대라고 조금더 높은 위치에 전망대가 존재합니다


날도 덥고 해서 많이들 안가시던데 여러분은 기회가 되시면 가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공기가 굉장히 좋을 것 같아요!



케이블카 스카이워크 둘다 구경 끝-

반응형

댓글,

테라트

Since 2018.07.03 / IT 관련 정보, 일상의 공유를 위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