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 음식점 : 해오름 아구찜 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테라트입니다




양양에 놀러갔다가 음식점을 찾아보던 중 해오름 아구찜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습니다


주력 메뉴는 아구찜과 해물찜!!



저는 해물찜을 선택했습니다


양양 해변가에서는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지만 찾아갈 만큼


매장도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착하셨습니다!!



주차할 공간 많습니다!! 넉넉해요-!



여기 다리를 건너시면 도착입니다 ㅎㅎ






음식들 사진이 필터가 과하게 들어간 감이 없지 않아 있네요 ㅠ



이것도,,, ㅠㅠ


해물찜 사진인데,,, 다른분들이 보면 해물 스파게티로 보인다고 하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물찜 맞구요!!


이렇게 다 먹기 좋게 잘라주시네요 감사하게도 ><



이상으로 마치겠습니다 여러분도 기회가 되신다면 한 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

테라트

Since 2018.07.03 / IT 관련 정보, 일상의 공유를 위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