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크로M 플레이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테라트입니다


오랜만에 안드로이드 게임에 대해서 가져와봤습니다 ㅎㅎ




바로 바로 매크로M 입니다!


게임 제목에서도 느껴지지만 플레이 하기 매우 편해보입니다



추가 설치를 마치고 캐릭터 생성으로 넘어갑니다!



직업에 대한 설명은 하나도 없이 그냥 직업선택하고


백의천사와 암흑천사 중에 고르라고 하네요





저는 마법사를 좋아하기 때문에 마법사를 골랐습니다!




매크로라는 게임 이름 답게 퀘스트가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근데 퀘스트 완료 수락은 직접 눌러줘야되네요?




출석 보상도 주고!



7일동안은 보너스 보상을 또 줍니다!



신물이 무엇인지 모르지만 레벨업이 가능하다길래 해봅니다


공격력이 증가하네요!



스킬 강화도 해봅니다



기본 대미지와 데미지 추가가 올라갑니다



탈것을 획득합니다!




탈것으로 말친구를 얻었네요 ㅋㅋ



확실히 빨라졌습니다 ㅋㅋ


사냥 영상 첨부합니다!





이상입니다-

반응형

댓글,

테라트

Since 2018.07.03 / IT 관련 정보, 일상의 공유를 위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