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가볼만한곳 경포호 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테라트입니다!!




오늘은 강릉 경포호에 다녀온 이야기를 적어보려 합니다 ㅎㅎ




지도에 표시된 부분에 자전거 대여소 많이 몰려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경포호 입니다!!


경포호 주변으로 자전거 길이 정말 잘되있어서 자전거를 빌려 타기로 하였습니다~



※ 자전거 대여 요금 참고 사항 ※


(1시간 기준 / 18.08월 기준)


1인용 : 5,000원

2인용 : 10,000원


마차 2인용 : 20,000원

마차 4인용 : 30,000원



간만에 자전거를 타니 중, 고등학교 때 하던 손놓고 타기가 힘들더군요 ㅋㅋㅋㅋㅋ



오후에 비온다는 예보가 거짓말인 것 같이 하늘이 무척 맑았습니다!



물이 엄청 깨끗하진 않았지만 멀리서 봤을 때 지저분해 보이지는 않는군요 ㅎㅎ





경포호 주변에 공원이 참 잘되있더라구요


여기 말고도 많은 공원이 중간중간에 나왔지만


1시간이라는 시간의 압박때문에 다 들러보지는 못했습니다 ㅠㅠ



오랜만에 탄 자전거,, 다리가 뻐근했어요 ㅋㅋㅋ


1시간이면 1바퀴 천천히 숨 고르면서 돌고


1바퀴 더 돌고 싶으면 빠르게 돌면 시간이 딱 맞았습니다-!




재밌게 노시는 것을 찍을 계획은 아니었지만,,, 어찌하다보니 찍게되었네요 ㅋㅋㅋㅋ


호수가 이뻐서 찍은 사진입니다 ㅠ




돌다보니 이런 동상도 있었습니다!



이 외에도 많은 공원이 있으니 날이 선선해지면 여러분도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반응형

댓글,

테라트

Since 2018.07.03 / IT 관련 정보, 일상의 공유를 위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