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카페 : 폴라베어 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테라트입니다!




오늘은 강릉 이쁜 카페를 다녀와서 적어보겠습니다 ㅎㅎ



가게 이름은 '폴라베어' 입니다!



밖에서 봐도 뭔가 부티나게 보이네요 ㅋㅋㅋ



안에는 가게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곰돌이들이 많네요-



하얀색 디자인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습니다-



커피 등 디저트와 음료를 파는데, 음식도 팔고 있었습니다!!


식사가 가능하다는 얘기죠



저기 통에 담긴 인형을 자리로 가져가서 가지고 놀 수도 있습니다 ㅋㅋ



저희는 이렇게 시켰습니다!


- 북극라떼


- 모카 폴라치노


- 럭셔리 치즈



그냥 보통 치즈케익과 달리


엄청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기도 하면서 치즈맛이 느껴지네요~


저는 느끼한 치즈케익이 좋았는데 아쉬웠어요 이건 ㅋㅋ



폴라베어에서 시그니처 메뉴로 보이는


북극라떼 입니다-!



이쁜 카페 입니다-


여러분도 가서 폴라베어들과 한 번 놀아보세요 :)


반응형

댓글,

테라트

Since 2018.07.03 / IT 관련 정보, 일상의 공유를 위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