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워즈 플레이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테라트입니다~


쿠키런의 신작! 쿠키워즈를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데이터를 추가 다운로드 한 뒤, 닉네임도 안정하고

스토리 영상이 나옵니다-



바로 튜토리얼에 시작함을 볼 수 있습니다!




플레이 영상이 궁금하실 것 같아서 중간중간 계속 넣겠습니다-



아무래도 영상이 용량이 크다보니 제한에 맞춰 줄이고 줄이다 보면 화질이 사진보다 깨짐을 보실 수 있습니다 ㅠ


(양해바랍니다 ㅠㅠㅠ)



시키는대로 하면 이깁니다- 아직 뭐가 뭔지 모르겠어요 ㅋㅋ




아~ 하다보니,, 디펜스 게임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클래시 오브 클랜인가요? 그 게임과 비슷하게


마나가 자동으로 차는데 마나가 차면 캐릭터를 소환하는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됩니다!




캐릭터당 레벨이 있고, 게임이 끝나면 상자에서 랜덤으로 캐릭터를 획득하게 됩니다



캐릭터 변경은 다음 움짤과 같이 진행됩니다!





새롭게 얻은 요정맛 쿠키는 공중 유닛도 공격한다고 하네요-


요정맛 쿠키의 위력을 봅시다 (,,, 너무 짧네요 참고만하세요,, ㅎ)








게임 내의 건물에 대한 업그레이드 부분도 있습니다


초반이라서 업그레이드 비용이 저렴하네요 ㅎ





게임 로딩중에는 랜덤으로 캐릭터들이 소개되고 있습니다!



'싫은데?' 를 눌러보겠습니다


(청개구리 심보)



어쨌든 '물론이지!!'를 눌러야 스토리가 진행되겠죠 ㅋㅋㅋㅋㅋ



아 이제 닉네임을 짓네요


저는 늘 사용하는 닉네임으로 하겠습니다 ㅋㅋ




계정이 최종적으로 생성됨과 동시에 여러 보상이 주어지네요




메인 컨텐츠 외에도 많은 컨텐츠들이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여기까지는 안할거고 재밌어 보이시는 분들은 설치하셔서 

즐기시면 될것 같습니다-!






오르골은 모두의 마X의 주사위에서 본떠온 것 같은 느낌이 있네요,, 하하




여기 부분은 세X나이츠의 수수께끼 상점 느낌이 납니다 ㅋㅋㅋㅋㅋ



여러 이벤트도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설치하셔서 즐겨보세요-



반응형

댓글,

테라트

Since 2018.07.03 / IT 관련 정보, 일상의 공유를 위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