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IR-K2000 키보드 구매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테라트입니다!!



오늘은 쿠팡에서 착한 가격으로 구매한 키보드 제품에 대해서 적어보려 합니다!!


제품 정보 : 아이리버 IR-K2000


연결 형식 : 유선형 USB


색상 : BLACK 


색상의 종류가 정말 많았지만 저는 블랙을 픽했습니다


가장 무난한 색이죠 ㅎㅎ



배송이 빠르게 왔습니다! 무선키보드를 사용중이었는데


집에서 쓰는 용도다 보니


매번 껐다 켰다 너무 귀찮아서 구매하게 되었죠!



저런 설명이 있는데 그냥 써보는게 제일 알기 쉽지만,, 여러분들의 간접 체험을 돕고자 최대한 표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



키보드 덮개, 키스킨이라고 하죠


그것도 포함되서 배송되었습니다



키스킨도 깔끔하게 되어 있네요!


정말 기본만 갖추고 심플한 키보드 입니다!



뒷면 참고하세요-



다음 키보드 받침이라고 하나요?


좀 경사지게 만들어줘서 타자 칠 때 편하게 해주는 용도이죠


높지도 낮지도 않고 좋습니다!


한가지 문제가 있다면 많이 밀립니다


보시다시피 제 책상에 유리로 덮여져 있는데,,


받침 부분에 미끄럼 방지 패드 같은게 없는지 잘 미끄러지네요,,



키스킨을 벗겨보아도 색깔이 진하며 키보드 자판 배열이 고르고 깔끔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ㅋㅋ


그리고 연결을 해봤더니 빠르게 잘 설치됨을 볼 수 있습니다




저의 총평은 추천입니다!!


미끄러짐이 있긴하지만, 심하지 않고


타자감도 좋으며, 키보드 소리가 거슬리게 시끄럽지도 않습니다


추천추천


여기에서 쉽게 구매하세요




아이리버 USB 유선 아이솔레이션 키보드 IR-K2000W, 화이트
반응형

댓글,

테라트

Since 2018.07.03 / IT 관련 정보, 일상의 공유를 위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