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신림역 음식점 : 육감선생 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테라트입니다 ㅎ


오늘은 서울 신림역 부근에 육감선생 음식점의 방문 후기를 적으려 합니다!!



역과 다소 거리가 있지만,,


고기 맛도 좋고 가게 분위기도 좋고 서비스도 좋아서 적어봅니다 ㅎㅎ



짜잔 가게 정면사진입니다!



메뉴판은 18년 9월 기준입니다!


가격이란건,,, 언제나 변동사항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ㅎㅎ





가게 관리에 신경을 쓰고 있다고 자부하시는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문구들입니다 ㅎㅎ



특별히 제주 전통 자리돔젓갈을 제공해주셔서 거기에 찍어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맛은,,, 여러분이 직접 드셔보시는 거로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귀여운 돼지 모양 무드등이 설치되어있네요 ㅎㅎ



고기 상태 최고-!





사진 잘 나왔나요?!


여러분도 꼭꼭 방문해보세요 추천합니당 ㅋㅋㅋ


반응형

댓글,

테라트

Since 2018.07.03 / IT 관련 정보, 일상의 공유를 위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