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만화카페 북스북스 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테라트입니다


다음주면 추석이고,, 또 그다음주면 10월달이네요 시간이 참 빠르게 흐르는 것 같아요



오늘은 지난번에 다녀온 강릉 만화카페에 대해서 적어보겠습니다



깜빡하고 메뉴판을 촬영하지 못해 네이버에서 제공해주는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ㅠㅠ






들어가려면 신발장에 신발을 넣고 실내화로 갈아 신은 후에 카운터에 열쇠를 제출해야 합니다


아마도 도망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만들어 둔 신발장 같습니다



내부는 룸 구조 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집 안방처럼 편안하게 누워서도 볼 수 있습니다


(완전 편했어요!_)




저는 2층을 이용했습니다 사다리까지 있으니


뭔가 비밀의 방에 들어가는 기분이었어요 ㅋㅋ




만화책의 위치를 검색해서 찾을 수도 있게 되있습니다-



※ 참고로 요금은 후불계산인데 중간에 변경이 불가능하다고 하니 시간을 잘 생각해서 정해주세요


이상입니다-!

반응형

댓글,

테라트

Since 2018.07.03 / IT 관련 정보, 일상의 공유를 위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