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변환 사이트 ezgif.com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테라트입니다~~



오늘은 동영상 변환 사이트를 추천하려고 하는데요


제가 블로그를 올릴 시 움짤로 변환하는 사이트이기도 합니다 ㅎㅎ


gif 파일을 mp4 파일로 변환해주기도 하고


Video 파일을 gif 파일로 변환해줍니다


접속하면


다음과 같이 보이실 겁니다



접속 URL : https://ezgif.com/video-to-gif




제가 앞서 말했던 기능들이 상단 메뉴에 있고


그 밑에 빨간 박스는 지원 가능한 확장자 파일과 지원 가능한 최대 용량이 적혀있습니다


파일을 업로드 해주시고 'Upload video!' 를 눌러주시면



로딩이 진행되면서 다음과 같은 창으로 넘어가지게 됩니다


예를 위해서 제가 동영상을 넣어서 변환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



다음과 같이 표시되면 성공적으로 업로드 된 것 입니다



시작 시간과 끝 시간도 정할 수 있구요


'Convert to GIF!' 를 누르면 변환하는 작업을 시작합니다


그러면 밑의 사진과 같이 고양이가 로딩중임을 알려줍니다 ㅋㅋ



작업이 완료되면 다음과 같은 추가 작업이 가능합니다!


간단히 설명 하자면



- resize : gif 파일의 크기를 바꾼다

- speed : gif 파일의 진행 속도를 조절한다

- overlay : 워터마크 또는 사진을 삽입한다

- save : 저장한다 (필수기능이겠죠? ㅋㅋ)



이상입니다!

반응형

댓글,

테라트

Since 2018.07.03 / IT 관련 정보, 일상의 공유를 위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