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기본 이모티콘 업데이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테라트입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사진 제공 : 카카오톡)


카카오톡에서 기본 이모티콘, 즉 무료로 모든 카카오톡 이용자들에게 제공되는 이모티콘의 개수를 늘린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카카오톡 8.0.5 버전부터 제공된다고 합니다


인기캐릭터인 라이언부터, 니니즈 이모티콘까지 선보인다고 합니다



니니즈는 많이 알려지지는 않은 친구같네요 ㅋㅋ


18년 10월 4일 기준 카카오톡 최신 버전은 8.0.3 입니다!



카카오프렌즈 48종, 니니즈 48종 총 96종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언제공개될지 참 기대되네요!






18.10.05 밤 12시에 업데이트가 공개되었네요!


그래서 내용을 추가해봅니다



업데이트 후 카톡에 접속하니 업그레이드 중입니다 라고 표시가 되네요~


카카오톡 설정에서 이모티콘 관리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도 있고



그냥 접속하면 다음과 같이 채팅방에서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테라트

Since 2018.07.03 / IT 관련 정보, 일상의 공유를 위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