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어클럽 M1 구매 및 조립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테라트입니다



의자를 바꿔야지 바꿔야지 생각하던중에


착한 가격의 사무용 의자 브랜드를 알게 되었습니다~~



바로 체어클럽이라는 브랜드인데요



정말 착한 가격입니다


쿠팡에서 구매했더니 로켓이라서 하루만에 오네요~



꼭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오는 택배는


멀쩡하게 오지 않고 저렇게 흠집이 나서 배송되더라구요!


하하,,,



박스 옆면에 설명서도 적혀있습니다~




간단하게 조립을 해야 합니다~


모르실 경우에 Youtube에 검색을 해봐도 된다고 하네요!



영상 넣어드립니다~ 참고하시구요~


조립후에 정말 조립이 끝난건가?


싶으시죠?


저도 그랬어요 ㅋㅋㅋ 


처음에는 좀 불안한 감이 있는데


사용하다 보니 점점 괜찮아지더라구요




의자 등받이까지 끼워주면 끝입니다~~



완성~~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합니다!!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

테라트

Since 2018.07.03 / IT 관련 정보, 일상의 공유를 위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