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놀기 사이트 / 인공지능 사이트 추천 Quick, Draw!
반응형

안녕하세요~


테라트입니다



오늘은 흥미로운 사이트에 대해서 추천하려고 합니다 ㅎ


바로 인공지능 사이트인데요



URL : https://quickdraw.withgoogle.com/


이 사이트는 제시해주는 문제에 대해서


여러분이 그림을 그리면 인공지능이 맞추는 그런 사이트입니다



혼자서 시간보낼때 좋을 것 같네요 ㅋㅋ



구글에서 만들어서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로 추측되네요


홈페이지 밑에 구글과 AI Experiment 라고 적혀있네요


홈페이지 메인입니다



'시작하기' 를 누르게 되면


바로 시작됩니다


제시어가 주어지고



'알겠어요!' 를 누르게 되면 바로 그릴 수 있습니다 ㅋㅋ


마우스로 그려야 해서 조금 불편함이 있네요



소파에 대해서 그려야 합니다...


흐음 제 그림 실력이 뽀록 나겠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I가 노트북, 컴퓨터라고 하네요 ㅋㅋㅋ ㅠㅠ



재밌네요


소리도 나옵니다 ㅋㅋ


여러분도 해보시기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

테라트

Since 2018.07.03 / IT 관련 정보, 일상의 공유를 위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