쟁탈-글로벌 국가전 MMORPG 플레이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테라트입니다


오늘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신규 게임으로 올라와있는 쟁탈 게임을 플레이 해본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객관적으로 평가하겠습니다 ㅎㅎ


시작합니다


쟁탈 - 글로벌 국가전 MMORPG


: 전국시대를 배경으로 하며, 다양한 국가에 동시 출시하는 게임이라고 하네요


일단 거의 모든 스마트폰 게임이 그렇듯이 추가 다운로드가 약 800MB 정도 있었습니다


다운로드를 마치고 게임을 시작하면 캐릭터 생성이 뜹니다



컴퓨터 게임이라고 해도 믿을만큼 그래픽이 좋았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이 캐릭터가 어떤 스킬을 쓰는지, 근거리인지 원거리인지, 이런 정보를 알 수 있었더라면 더 좋았을 거 같습니다


저는 병모를 선택했습니다!


시작하게 되면 대작답게 영상들이 플레이 됩니다


(처음 영상은 스킵이 안되더라고요,,, 아쉽)



이렇게 국가를 선택하라고도 합니다


저는 추천해주는 국가로 선택하겠습니다



영상이 웅장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얻어진 아이템이 지금 낀것보다 좋으면 바로 착용할 수 있도록 팝업식으로 표현이 되고 있네요! 편리합니다~



왼쪽에 임무가 표시되는데 누르면 해당 NPC에게로 자동 길찾기가 진행되네요 오호 이것 역시 편리하네요 ㅎㅎ





스토리 영상의 수준도 높고, 전투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타격감도 있습니다 ㅋㅋ



스킬 찍는 창이고요



다음과 같이 국가전이라고 해서 전쟁 컨텐츠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스토리도 좋고 잘 만든 스마트폰 게임이네요!!


여러분도 한번 해보시길 추천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테라트

Since 2018.07.03 / IT 관련 정보, 일상의 공유를 위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