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가볼만한곳 경암동 철길마을 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테라트입니다!



최근에 혼자 다녀온 전주 & 군산 여행에 대해서 계속 해서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ㅎㅎ




오늘은 군산 경암동 철길마을에 방문했습니다!



짜잔 - 


12월에 다녀왔는데,,


추웠어요 ㅋㅋㅋㅋㅋ ㅠㅠㅠ 차도 없어서


택시로 이동하면서 다녔구요,, 흐흑




이곳은 원래 실제 기차가 지나다녔던 철길이라고 합니다


밑에 사진을 보시면!


엄청 가깝게 기차가 건물들 사이를 지나가는 사진이 있습니다!


실제 기차가 지나갈 때 위험성 때문에 안전요원들이 안전을 위해


옆에서 항상 관리를 해왔었다고 합니다~



많은 상가들이 있었고,

교복 입어보기 체험도 많았어요





생각보다 거리는 짧습니다 ㅋㅋ


교복체험 같은거 해보시면 시간 더 잘보내실 수 있을거같아요~




감성적인 방문을 마쳤습니다!


다음 가볼만한곳도 정리해서 올려보도록 할께요~


반응형

댓글,

테라트

Since 2018.07.03 / IT 관련 정보, 일상의 공유를 위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