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가볼만한곳 헤이리 마을 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테라트입니다!



오늘은 파주 헤이리 마을에 대해서 적겠습니다




헤이리 마을은 진짜 넓습니다!!


너무 넓어서 몇 시간안에 다 볼 수가 없네요



그래서 헤이리 마을 입구에서 통합 티켓을 판매하고 있구요


그리고 마을 순환 버스가 있습니다~



길을 따라 걷다 보면 미술관, 카페 등등

헤이리 예술마을 답게 예술적 문화적 시설들이 많이 즐비해있습니다~




재미있는 트릭아트도 있네요!




특별하게 아프리카 문화에 대한 갤러리도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아프리카 문화가 궁금하신 분들은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도자기 박물관도 있습니다~






여기는 못난이 유원지라고 옛날 추억의 거리를 재현 해놓은 곳입니다


안에서 추억의 음식을 부르스타를 이용해 맛있게 드시더라구요~




저는 헤이리 마을에서 화폐박물관을 선택해서 구경했습니다!



화폐박물관으로 떠나보시죠


개인 박물관 인 것 같은데


입장료를 3천원 받았습니다 ㅎ


다른 박물관들은 더 비쌌던거 같아요



특별한 주화들을 많이 구경했었어요





홍콩에서는 돈의 종류가 여러 곳이라는 새로운 상식도 알게 되구요



우리나라의 동전이 시대별로 있습니다 ㅋㅋㅋ


이런 수집들이 있어서 옛날 동전이 가치가 높나봐요~






마지막으로 역대 대통령 얼굴이 새겨진 기념 주화도 있네요~



헤이리 마을 여러분도 다녀와보세요!!


저도 다음에는 다른 미술관이나 카페를 가보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

테라트

Since 2018.07.03 / IT 관련 정보, 일상의 공유를 위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