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가볼만한곳 프로방스 마을 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테라트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파주에 인접한 프로방스 마을이라는 곳입니다!





프로방스의 뜻은 프랑스의 마을 이름입니다


그래서 프로방스 마을이라고 불리는 곳은 그냥 프랑스 느낌이 나는 그런 동네를 의미한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입장료는 따로 없고 이렇게 예쁜 공원과 카페들이 많습니다!





유명한 드라마들의 촬영이 많았던 장소네요


제가 봤던 드라마들도 많네요!



이 건물은 카페 같은데 주차장도 같이 있어서 엄청난 대형 건물처럼 보이네요,,




프로방스 마을 위쪽에도 주차장 외에 이런 조형물들과



트릭아트 벽화들이 구석구석있으니!


놓치지말고 찾아보세요 ㅋㅋ




이상으로 프로방스 마을 방문 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

테라트

Since 2018.07.03 / IT 관련 정보, 일상의 공유를 위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