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가볼만한곳 경포해변 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테라트입니다




저는 강릉의 유명한 경포해변에 다녀와서 글을 적어보려합니다 ㅎㅎ


흔히들 경포대라고도 불리는데 경포해변이라는 이름이 따로 존재합니다!



한줄평


바다는 언제봐도 좋다




파도가 정말 쎄더라구요 늦여름에는 바다에 파도가 쎄지는 것 같아요,,


근데 바다는 역시 파도가 쳐야 더 예쁜 것 같아요,, (황홀,,)



사진만으로는 바다의 생생함을 전달하기 힘들 것 같아서 영상으로 찍고 움짤로 바꿨습니다

(움짤로 바꾼 이유는 여러분이 보기 편하셨으면 해서,,, 소리는 제공이 안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ㅠㅠ)




파도가 넘어오는 장면을 포착하고 싶었는데 ㅠㅠ 사진 실력이 많이 부족한게 보이네요 ㅠ





합성같아 보이는데,, 합성아니고 직접 찍은 영상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 많은거 보이시죠!?


해수욕장이 폐장한 시기인데도,, 바다 보러 많이들 오셨더라구요,,


역시 바다는 봐도봐도 좋네요 :D




믿기지 않으시겠지만,, 이 사진 찍은후로 3시간 뒤 비가 엄청 옵니다,,


어떻게 저렇게 맑고 푸른 하늘이 금방 바뀌어서 비가 오는지 자연의 현상은 신기합니다,,,





에궁,, 아저씨가 다른곳으로 가길 기다렸지만,,,


안가시길래 그냥 찍었습니다 ㅠ



경포해변 방문 끝-!


아,, 글 쓰는 중에 바다보러 가고싶어졌네요 :(


반응형

댓글,

테라트

Since 2018.07.03 / IT 관련 정보, 일상의 공유를 위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