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가볼만한곳 서울풍물시장 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돌아온 테라트입니다 ㅎㅎ



오늘은 서울풍물시장에 대해서 적으려 합니다!


각 지역마다 있는 풍물시장,,


서울의 풍물시장은 어떤지 다녀와봤습니다




신설동역에 내리시게 되면 6번 출구로 나가라고 적혀있지만,,


저의 추천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10번 출구로 나오시면 건너오실 필요도 없이 찾아갈 수 있어요!




가는 도중에 이정표가 많이 붙어있긴하지만,,


골목 골목을 지나가야되서 사실 찾아가기 어려웠습니다


스마트폰이 있어서 다행이죠,,



처음에는 그냥 이렇게 생긴 노점상들인줄 알고


냉난방 완비라고 되있길래 무슨 얘기지,, 싶었는데요


길따라 쭉 들어가니까 건물이 있었어요 ㅎㅎ



아 그래서 냉난방 완비구나 했죠 ㅋㅋㅋ



다음과 같이 여러 매장들이 즐비해있었습니다!



한눈에 봐도 오래되어 보이는 물건들이 많았습니다!


역시 전통시장이군요




박제되어 있는 동물들도 있어요!




오 2층에 올라가보려 하니 이런 팜플렛이 있네요! 이따 사진 올려보겠습니다 ㅎ



옛날에 쓰던 로또 추첨기 인것 같습니다 ㅋㅋ



추억이 묻어있는 옛날 교과서도 있었습니다 ㅋㅋ



여기가 아까 밑에서 광고하던 청춘 일번가 이군요-!



정말 그 시대가 온전히 구현되어 있는 것 같은 옛날 느낌이 물씬났습니다!


부모님과 방문했었었는데, 부모님께서도 옛날 생각난다는 말씀을 많이 하셨습니다,,





추억이 있는 풍물시장 여러분도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서울 가볼만한곳 고고-! :)



반응형

댓글,

테라트

Since 2018.07.03 / IT 관련 정보, 일상의 공유를 위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