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가볼만한곳 마장호수 및 마장호수 흔들다리 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테라트입니다-



파주 여행지로 마장호수를 다녀왔습니다



그냥 호수더라구요,,,



근데 산책하거나 걷기에는 정말 좋았어요~




저는 패키지 여행으로 간거라 버스전용 주차장에서 올라갔습니다~





이 계단의 이름이 '하늘계단' 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마장호수를 둘러싸서 한바퀴 산책길 같이 되어 있습니다




파주 마장호수의 주인공 격인 흔들다리로 가봅시다!





흔들다리가 보입니다!!


벌써부터 사람이 많은게 보이네요,,,



흔들 다리 이용시간입니다


참고하세요~




후 흔들다리에 도착했네요,,,!


사람이 매우매우 많았어요 ㅋㅋㅋㅋㅋ



모자이크 세상,,,,


끝까지 사람이 가득가득,,



바닥이 뚫려있긴한데 사람들이 많이 다녀서 거의 바닥이 비추지 않더군요




한바퀴 돌아서 멀리서 흔들다리가 보이네요~



마장호수 한바퀴 끝났습니다!


대략 1시간정도 걸린 것 같네요


그리고 흔들다리를 건너면 파주 마늘빵을 판매합니다 카페도 있구요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

테라트

Since 2018.07.03 / IT 관련 정보, 일상의 공유를 위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