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지 지갑 구매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테라트입니다~


오늘은 쿠팡에서 착한 가격에 구매한 쌈지 지갑에 대해 쓰려고 합니다



제가 전에 쓰던 장지갑에서 계속해서 카드, 보안카드 등이 휘어짐 현상으로 인해 화가 나있던 찰나,,


장지갑을 과감히 버려버렸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무슨 지갑을 살지 보다가 저는 지갑을 비싼 제품을 쓰는것을 선호하지 않아서


착한 가격의 지갑들을 구경하던 중 친구에게 쌈지 지갑을 추천받았습니다!!


너무나 사진이 이뻐보여서 바로 결제했습니다 ㅋㅋ


그러고 몇일 후!



촉감도 좋고 깔끔하고 무엇보다 휘어짐 걱정이 없어보이더라구요 ㅋㅋㅋ


지갑 휘어짐 현상을 여러번 검색해도 저같이 겪으신분들은 많지는 않은것 같았어요



안에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사시려는 분들께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입니다-!

반응형

댓글,

테라트

Since 2018.07.03 / IT 관련 정보, 일상의 공유를 위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