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프로방스 마을 음식점 : 용호낙지 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 블로그를 잘 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프로방스 마을 포스팅을 올렸었죠


거기서 용호낙지에 방문했어요~



후기 적어보겠습니다! ㅎㅎ


그래서 위치도 프로방스 마을이에요




매장이 엄청 넓습니다!!


근데 아쉽게도 직원분들 호출벨이 없어서


주문하거나 추가 요청하기 너무 힘들었습니다 ㅠㅠ



직원분들도 많긴하지만 그만큼 매장이 넓어서

호출벨이 필요해보이던데,,, 무튼,, 




저는 가서 낙곱새를 먹었습니다!


사리추가로 라면사리를 추가할 수 있는데,,


낙곱새에는 추천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ㅠㅠ


시킨다음에 얘기해주더라구요!!



여러분들은 전골 시키셨을 때 라면사리 추가해서 맛있게 드시기 바랍니다!


전골을 시키면 밥이 나오지 않는 대신

낙곱새를 시키면 밥을 리필해준다고 합니다~


(이건 18년 10월 정보이니 변동될 수 있습니다)



낙곱새!!


낙지 + 곱창 + 새우를 의미합니다 ㅋㅋ



유명한  TVX의 음식프로 수요미식회에도 방송되었던 프렌차이즈 점이네요!



이상 방문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테라트

Since 2018.07.03 / IT 관련 정보, 일상의 공유를 위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