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음식점 : 교동짬뽕 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테라트입니다



오늘은 강릉의 유명 맛집인 교동짬뽕에 다녀와서 후기를 적어보려 합니다 ㅎㅎ



교동짬뽕, 강릉에서 가장 유명하지만,, 저는 강릉이 아닌 곳에서 처음 먹었죠


이미 전국에 지점이 퍼져있을 정도로 소문난 맛집임을 알 수 있습니다 ㅋㅋ



저는 이곳에 있는 교동짬뽕이 본점으로 알고 있는데, 다른 곳에 교동짬뽕 본점이라고 있네요


어디가 진짜 본점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간판에 본점이라고 적혀있네요,,,


여기저기 다 원조라고 붙여놓는 것과 비슷한 건가 싶네요,,,

(진짜 본점이면 이분들께 너무 죄송 ㅠ)




짬뽕에 여러가지 토핑을 추가할 수 있다는게 

다른 음식점과 차별되는 점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세트메뉴도 준비되어 있어서


저는 세트메뉴를 선택했습니다!



짬뽕국물이 정말 진합니다,,


감동적인 맛!!


음식의 맛은 정말 맛보지 않고는 모르는 것 같아요 ㅋㅋㅋ 추천합니다 추천!!



군만두와 탕수육 2인 세트 메뉴가 있어서


저는 탕수육 2인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탕수육도 보통의 바삭함이 아니네요 맛있었습니당


맛의 표현이 다양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ㅋㅋㅋㅋ 


-End-


반응형

댓글,

테라트

Since 2018.07.03 / IT 관련 정보, 일상의 공유를 위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