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가볼만한곳 광명 이케아 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테라트입니다-!


국내여행지는 아니지만 서울 근처에서 가볼만한곳으로 이케아를 선정해서 다녀왔습니다 ㅎㅎ


시작하겠습니다




제 이동수단은 지하철이었습니다




날씨가 무척 덥더라구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사들고 출발했습니다 ㅋㅋ



정말 찌는 듯한 더위일 뿐, 날씨는 정말 좋더라구요 화창하고!


저는 단순한것을 좋아해서,, 버스타서 어떤 정류장에 내려서 어떻게 가세요 설명하기 보다는


그냥 광명역 근처니까 광명역으로 갑니다! 그다음 걸어서 어떻게 어떻게 갑니다- 이렇게 설명하겠습니다


저역시 걷는 것을 더 선호해서 더운 날씨임에도 걸어서 다녀왔습니다 ㅋㅋ



광명역입니다 정말 크더라구요 지하철 차고지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ㅋㅋ




1번 출구로 가셔서 다음과 같이 가시면 됩니다- 간단합니다 ㅋㅋ


오래걸리지도 않습니다~



코스트코가 보이네요 (Feat.매우맑은하늘-☆)



짜잔- 도착입니다!!



바로 옆에 롯데프리미엄아울렛도 있네요


광고모델 도깨비님의 사진도 매우 크게 붙어있습니다 ㅋㅋ



이케아 IKEA 매장 구성 같은게 정말 잘되있었습니다



어플로도 쇼핑리스트를 작성할 수도 있고, 팜플렛에 연필로 적을 수도 있게 해놓았습니다


저기 보이는 노란색 장바구니가 쇼핑바구니 같은 역할을 해주었습니다



다음 같이 모델하우스 처럼 꾸며놓고 각자 소품에는 태그가 달려있습니다 상품 위치와 가격


이케아는 각 상품마다 번호가 있는데 구경 후에 계산대 쪽으로 가시게 되면 큰 창고 같은데서 자신이 사려고 적어둔 번호를 찾아서 물건을 가져 가는 방식입니다( 끝부분에 창고사진 보여드리겠습니다 ㅎㅎ)





다음과 같이 모델하우스 처럼 꾸며진 상품 외에도 종류별로 정리해서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침대나 쇼파 같은 제품들은 직접 앉아볼수도 있고, 주방의 식탁이나 이런 것들은 직접 만져도 보고 튼튼한지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모든 남자들의 로망,, 옷방 ,, 저도 이런 옷방 가지고 싶네요 ㅠㅠ


(제가 올린 사진들에 사람들이 하나도 안나와서 사람들이 없나보다 하실텐데 사람 진짜 많았습니다 ㅋㅋㅋ 피해서 찍느라고 힘들었죠)



인테리어 가구 외에도 주방용품, 각종 잡화 용품들 정말 종류가 다양했습니다




생각했던것만큼 비싼제품들만 있지 않았고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제품들도 많았습니다


그리고 할인하는 제품들도 종종 눈에 띄었습니다




아까 말씀드렸던 그 창고입니다!! 여기서 자신이 구매하려고 적어둔 번호를 찾아서 물건을 가져가는 겁니다!



이런 것들도 팔았습니다!! (신기신기)


이렇게 이케아 구경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정말 넓고 구경할 제품들이 많았습니다


추천합니다 추천추천-!

반응형

댓글,

테라트

Since 2018.07.03 / IT 관련 정보, 일상의 공유를 위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