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가볼만한곳 올림픽공원 & 몽촌토성
반응형

안녕하세요


테라트입니다


오늘은 가볼만한곳 추천 글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오늘 제가 다녀온 곳은 서울에 위치한 올림픽 공원입니다!!


올림픽 공원이 굉장히 큰거 아시죠?



그 안에 이곳저곳 제가 다녀온 곳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잘 봐주세요!




찾아가시는 방법 : 8호선 몽촌토성역에서 1번 출구



코스 : 평화의문 -> 곰말다리 -> 토성산성 어울길 -> 백제집자리 전시관 -> 나홀로 나무


저는 이렇게 다녀와봤습니다 ㅎㅎ




필요하실지는 모르겠지만,, 그림판으로 제가 다녀온 루트를 표시해보았습니다!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몽촌토성이라는게 흙으로 된 성이어서 곰말다리, 토성산성 어울길 이런 곳으로 향하는 길이 전부

몽촌토성입니다


몽촌토성역 1번출구로 나가시게 되면 바로 평화문이 보이실겁니다



평화의 문을 지나갑니다 ㅎㅎ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여기서 왼쪽으로 가서 쭉 오른쪽으로 올라가다 보면


몽촌호, 음악분수가 보이게 됩니다 ㅎㅎ



위에 보이시는 사진이 몽촌호 입니다


공기도 좋고 날씨도 좋으니 기분 UP!!


몽촌에서 올라가다 보면 다음과 같은 길이 보이는데 


오른쪽에 보이는 곳이 곰말다리입니다



세월이 많이 지나서 인지 글씨가 많이 지워졌더라구요 ㅎㅎ




다리를 건너가서 저희는 오른쪽 길로 가기로 했습니다


왼쪽 길은 언덕길이었어요



필터 사용으로 더 이뻐보이는 효과가 있긴 하지만 이쁜건 사실이었습니다!!



가다보니 몽촌호에 분수를 틀어주었어요



가다보니 몽촌토성 산책로, 토성산성 어울길이 나오네요!


저는 여기로 갔습니다 ㅎ


 계단에 칠지도의 그림이 그려져 있었어요



가다보니 이런곳도 있었어요


미로찾기라고 만들어놓았나봐요



관리가 잘 안되는지,, 곳곳 나무에 거미줄이 쳐져있어서 끝까지 가지는 않았습니다;



몽촌토성에 대해서 자세히 알게 되고 또 몽촌토성의 복원과정 이런 역사적 사실이 기록되어 있었습니다




다음으로 나홀로 나무!!


올림픽 공원의 9경에 속하는 나홀로 나무를 보러 갔습니다


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 의 뮤직비디오에서도 소개되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사람이 많아서 좋은 사진은 건지지 못했네요,,


여러분들은 좋은 사진을 찍으시기를 바랍니다!!


이상 오늘 다녀온 곳을 추천해보았습니다


남은 시간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

테라트

Since 2018.07.03 / IT 관련 정보, 일상의 공유를 위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