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가볼만한곳 코엑스 카카오프렌즈샵 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테라트입니다!



오늘은 코엑스에 카카오프렌즈샵에 다녀온 것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ㅎㅎ




코엑스의 랜드마크인 별마당 도서관 인근에 있습니다


지도를 참고해보세요!


빨간 동그라미 친 곳이 카카오샵 입니다!


(지도 출처 : 코엑스 공식 홈페이지)

카카오 프렌즈라고 적혀있네요!



귀여운 카카오 친구들이 기다리고 있네요

(두근두근)



아구 아구 귀여워~



제가 가장 좋아하는 라이언이 입구에 있네요! 귀여워라=



제가 라이언 덕후기 때문에 라이언 사진이 많을겁니다,,


양해바랍니다 ㅋㅋㅋㅋㅋ



다양한 카카오 제품이 있더라구요~



각종 텀블러부터~



학용품은 당근이고!




아주 귀여운 인형까지 ㅋㅋ



에코백과 진열 인형, 그리고 양말까지도 있네요 ㅋㅋ




너무나 행복한 카카오샵 방문기였습니다


여러분도 꼭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

테라트

Since 2018.07.03 / IT 관련 정보, 일상의 공유를 위한 블로그